본문 바로가기

댕댕이

유기견 밤톨이의 안타까운 사연, '이사 가는 바람에^^~' 메모에 공분(분노주의)

반응형

임시보호공고
동물보호연대 인스타그램_@ bandforanimal

 

안녕하세요! 멍멍마인드입니다. 오늘은 반려견과 관련된 안타깝고 화가 나는 사연을 다루어볼까 합니다. 최근 동물보호연대 SNS에 올라온 게시물에 많은 이가 분노하고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 각각의 기사에서 나온 내용을 바탕으로 이번 이야기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기사 본문을 확인해 주세요! 🐾🍌 댕댕이와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멍멍마인드!

 

 

동물보호연대 인스타그램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물

 

 

버려진 반려견 밤톨이의 슬픈 이별

반응형

 

YTN 기사에 따르면, 반려견을 버리고 간 견주의 메모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밤톨이'라는 이름의 강아지는 차고 안에 홀로 묶여 있었으며, 견주는 이사를 이유로 강아지를 버렸습니다. 이 사연은 동물보호연대의 SNS를 통해 알려졌고,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강아지 버리며 남긴 '황당 메모'...내용 보니 '공분' [지금이뉴스]

이사를 간다는 이유로 키우던 강아지를 차고에 두고 떠나...

www.ytn.co.kr

 

봉봉이, 새로운 희망을 찾다

 

MBN 뉴스에 따르면, 버려진 강아지 '밤톨이'는 이제 '봉봉이'라는 새 이름으로 보호소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주인을 찾지 못하면 안락사 위기에 처할 수도 있지만,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새로운 가족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레스룸LIVE-LIVE PICK] 강아지 버려놓고 '하트 메모' / 차 불탔는데 멀쩡한 '텀블러' / 유열, 수척해

프레스룸 라이브, 라이브픽의 김유진입니다. 오늘의 첫 번째 픽입니다. 혹시 이사 갈 때 가족을 두고 가...

www.mbn.co.kr

 

 

반려견 버리는 일, 우리 사회의 문제

 

SBS 뉴스에 따르면, 반려견을 버리는 행위는 단순히 개인의 문제가 아닌 우리 사회 전체의 문제로 다뤄져야 합니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반려동물에 대한 책임감과 동물복지에 대한 인식이 더욱 확산되길 바랍니다. 

 

[스브스픽] "이사 가는 바람에^^♡" 강아지 버린 견주 메모 '공분'

반려견을 버리고 간 견주의 메모가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최근 동물보호연대의 SNS에 텅 빈 차고 안에 묶여 주인을 기다리는 강아지의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news.sbs.co.kr

 

 

마무리하며... 🐕💕

 

여러분, 이처럼 반려동물을 대하는 우리의 태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도 사랑과 보호가 필요한 존재임을 잊지 말아야겠죠.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반응형